본문 바로가기

About Us

모두의 키친, 슈퍼키친

누구나 자기만의 키친처럼 그렇게 편하게 오갈 수 있는 반찬가게가 어디 없을까?
슈퍼키친은 바로 그 고민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아무 때나 와서 시금치나물도 꺼내 먹고 달걀말이도 꺼내 먹고.
제육이나 불고기는 알맞게 재워져 있고, 삼치나 고등어는 먹기 좋게 손질되어 있으며,
미리 진하게 육수를 내어 끓인 찌개가 냉장고 안에서 얌전히 기다리고 있다면.
그리고 저마다 이 모든 걸 편안한 ‘우리집 키친’이라고 여긴다면.

이제부터는 우리 모두의 키친, 슈퍼키친입니다.

가격 고민없이, 슈퍼세이브존
조림이나 절임반찬, 각종 나물과 마른반찬... 우리가 흔히 밑반찬이라 부르는 식탁 위의 든든한 조연들입니다. 상차림의 기본이 되는 이러한 반찬들이 서너가지만 구비되어 있어도 주부들의 마음이 참으로 든든하죠. 이런 반찬들은 일단 가격 고민 없이 가볍게 고를 수 있어야 합니다. 슈퍼세이브존에서는 4개 9,900원 / 3개 10,900원 / 3개 12,900원으로 섹션을 나누어 50~70여종의 맛깔난 반찬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반찬들을 골고루, 먹을 만큼만, 알뜰하게 이용해보세요.
가족과 함께 먹는, 일품반찬
식탁의 메인이 되는 일품 반찬은 다른 반찬가게가 아닌 ‘전문맛집’과 비교해주세요. 제육볶음을 예로 들어볼까요? 슈퍼키친의 제육볶음 레시피는 주방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라 발품에서 나옵니다. 기존에 손에 익은 방법은 잠시 접어 두고, 서울 시내에 있는 유명한 제육볶음 맛집을 전부 찾아다니며 요즘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맛을 개발하죠. 집에서도 가족들과 외식을 할 때와 같은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더하여 시간과 비용을 생각하면 훨씬 더 합리적인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일품반찬에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재료부터 신중하게, 아이반찬
아이반찬은 매 끼니마다 다양한 식재료와 영양성분, 맛, 식감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전업주부에게도 막연하고 어려운 영역입니다. 그래서 사먹이는 것에 대한 막연한 죄책감을 가질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아이들에게는 초보엄마보다는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먹거리가 필요하거든요. 슈퍼키친은 전문 영양사, 그리고 조리사들이 힘을 합쳐 아이반찬을 연구합니다. 한우나 영양란처럼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이고, 성인 반찬과 비교하여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아이들 입맛에 잘 맞는 자체 레시피를 신중하게 개발합니다.
모바일메뉴

슈퍼키친